Unity로 Text가 위로 스크롤 되는 credits 입니다.
완성된 영상 입니다.
동작 원리
텍스트 스크롤 영역을 정하고 그곳에 텍스트를 주기적으로 갱신합니다.
스크롤은 Update에서 적절히 진행하며 특정 크기(텍스트 높이)만큼 스크롤이 되면 한줄을 추가하고 스크롤된 만큼 다시 스크롤 영역을 빼서 내려줍니다.
모든 텍스트가 스크롤 되어 올라갈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XnTsYZyoe1uWSm1CW4SVWuKI_TBQg3KV/view?usp=sharing
조정 인자
MaxLinesOnScreen
화면에 Text가 몇 줄이 나타나는지 나타내는 숫자
Text 폰트나 화면 크기에 따라 화면에 표시되는 글자의 수가 다르므로 적절히 변경해야합니다.
줄 수를 알 수 있도록 Credits_Text 에 숫자를 넣어 놓았습니다. 여기에서는 25줄입니다만 더 작을 수도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CreditsFile
text 형태로 된 파일
LineHeight
텍스트의 높이
ScrollSpeed
스크롤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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